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철구 지혜 이혼 군대 슈기사건 나이 프로게이머 배그 장인어른 수입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철구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철구는 연예인 버금가는 인기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bj로 유명한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철구 지혜 이혼, 군대, 슈기사건, 나이, 프로게이머, 배그, 장인어른, 수입 등 철구에 대한 전반적인 모든 부분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타가 공인하는 아프리카tv 대통령. 하지만 지나친 유행성과 막말로 대표되는 막장 인터넷 방송의 상징 철구. 전 스타크래프트1 프로게이머이자 현 인터넷 방송 진행자 입니다. 방송경력 10년정도로 베테랑이며 아프리카tv의 파트너 bj입니다. 프로게이머로써 STX Soul 2군 생활을 벗어나지 못하는 등 별다른 발자치를 남기지 못했으나 이후 인터넷 개인방송에서 두각을 드러내 좋은 의미로든 안좋은 의미로든 유명인이 되었습니다. 본명은 이예준이며 이는 2010년에 개명한 것 입니다. 이전 이름은 이철민 입니다. 대중들에게는 급식체와 기행으로 악명이 높지만, 사실 기행 bj의 선구자는 아닙니다. 실제로 정신병이 아닐까 의심될 정도로 그보다 더 심한 기행을 보여준 bj는 업계에서 아주 없지는 않았습니다.

시즌 1, 2 시절 철구는 김봉준 정도의 친밀한 bj 외엔 거의 합방을 하지 않는 독고다이 스타일이었으나 여자친구만은 거의 옵션처럼 방송에 등장 시켰습니다. 지금도 유튜브에 당시 여자친구들과의 합방 하이라이트가 몇개 남아있습니다. 사실상 인터넷방송 여친팔이의 시초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자친구와 합방을 하며 토크를 하거나 먹방을 진행하고, 심지어 짖궂게 놀리면서 싸움으로 번지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달달함 부터 재미까지 여러요소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끌어모을 수 있는 아주 편리한 방법이어서 철구가 영정을 당하지 않던 시절의 여자친구는 모두 철구 방송에 어느정도 협조를 해야만 했습니다. 지금은 결혼을 했기 때문에 아내 지혜와의 합방이 주를 이룹니다.

철구의 여자친구들의 순서를 알아보면 정미, 설희, 호호, 윤미, 유선, 은서, 알이, 지혜 순입니다. 지혜는 현재 철구의 부인이면서 동시에 2016년 8월26일부터 외질혜라는 이름으로 활동중입니다. 2014년 4월부터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하여, 2016년 11월6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철구는 지혜와 연애한지 20일도 안됐는데 임신을 했기 때문에 이따금 결혼을 후회하는 뉘앙스 발언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철구와 지헤의 공식 연애 시작은 2014년4월 초 그리고 연지 탄생일은 2014년 12월16일 입니다. 덤으로 의도적인 조기 분만을 제외하면, 여자의 평균적인 임신기간은 280일 이므로 거의 만나자마자 임신했다고 보면 됩니다.

철구 지혜 이혼에 관련된 내용은 근거 없는 루머로 밝혀졌습니다. 철구는 방송의 컨텐츠를 위해 철구 지혜 이혼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방송을 진행하였고 이게 와전되어 이혼이라는 루머가 퍼진것으로 보여집니다. 철구는 현재 방송에서도 딸에대한 강한 애정을 보여주고 있고 딸이 나오는 영상을 올릴때면 항상 댓글 기능을 금지 시키고 올리고 있는것으로 보아 가족에 대한 애착을 가지고 있는것으로 판단됩니다.

최근 아프리카 tv내 수위 제한이 매우 강해지면서 철구도 이에 맞춰 나갈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철구도 최근방송에서는 선정적 발언과 애드립은 찾아보기가 어려우며 다른 bj들과 역할 분담을 통해 역량 부족을 메우는 모습을 자주 보입니다. 그러나 예전이나 지금이나 철굴의 순간 판단력과 토크 분위기를 끌고가는 능력은 남아있다는 평입니다. 공인은 아니지만 조금 더 열심히 사는 모습을 보여주면 어떨까 라는 개인적인 생각을 해보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