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크롬 실행안됨 해결 방법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크롬 실행안됨 해결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도 주로 크롬으로 인터넷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크롬이 실행이 안되서 불편함을 겪으시는 분들을 위해 크롬 실행안됨 시 해결할수 있는 방법을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는 익스플로러를 이용해서 인터넷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았지만 현재는 크롬을 이용하시는 사용자가 더 많이진 것처럼 느껴집니다. 제 주변은 거의다 크롬을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크롬은 빠른 속도와 안정성으로 사용자가 이용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현재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런 크롬이 실행이 안된다면.. 정말 화가 날 수 밖에 없겠죠. 하여 지금 알아볼 크롬 실행안됨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을 숙지하시면 크롬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이 이용하실 수 있을겁니다.

첫번째로 작업관리자를 열어 강제 종료 후 다시 실행하는 방법입니다. Ctrl+Alt+Delete 3가지 버튼을 한꺼번에 눌러주시면 작업관린자를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작업관리자 창에서 크롬을 체크하신 후 하단에 작업 끝내기 버튼을 눌러 강제로 종료하신 후 크롬을 재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두번째 방법은 컴퓨터를 재부팅 하는 방법입니다. 재부팅을 하게 되면 모든 프로그램이 초기 상태로 돌아가기 때문에 크롬을 실행하실 수 있게 되실 겁니다. 

세번째 방법은 크롬 프로그램을 제거하는 방법 입니다. 제어판 >> 프로그>> 프로그램 및 기능 으로 들어가셔서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에서 크롬을 완전히 제거했다가 다시 설치하시는 방법 입니다.  이상으로 크롬 실행안됨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