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트와이스 지효 전남친 유출 루머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지효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트와이스 지효 전남친 유출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트와이스의 멤버 지효의 전남친 유출 사진이 나왔다는 이야기가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돌기 시작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트와이스 지효와 비슷하게 생긴 사람이 등장하여 상체가 노출된 동영상이지만 해당 동영상에 나온 사람은 트와이스 지효는 아닌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를 본 많은 팬들이 상당히 당황했겠지만 자세히보면 트와이스 지효와는 다른 사람임을 누구나 알 수 있기에 악성 해프닝으로 생각하고 넘어가야하는 사건이라고 보입니다.

지효는 이번 사건만이 문제가 되었던건 아닌데요. 2018년 11월 10일 트와이스 공식 sns를 통해 지효의 어머님이 지효의 sns 아이디를 해킹한 사칭범과 메세지를 주고 받는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지효는 sns를 통해 "최근 제 아이디가 해킹되어 업무적인 메일도 열람하지 못하는 상태에서, 아침에 가족에게 연락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연예인이란 이유로 해킹에 사칭까지 하는겁니까? 두 번은 참지 않습니다. 적당히 하세요"라는 강경한 멘트를 게시했습니다.

jyp는 공식입장을 발표하며 소속사 아티스트 관련으로 어떠한 사칭이나 해킹 행위에 대해 법적으로 조치를 취하겠다며 경고한 상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