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

한우데이 11월1일은 한우먹는날 한우숯불구이축제 안내

by chickyu 2017. 11. 1.
반응형

오는 11월1일(수)부터 11월4일(토)까지 한우데이 한우 숯불구이 축제가 서울 살곶이체육공원(한양대역 3번출구 도보 5분거리)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한우데이 한우 숯불구이 축제는 우리 한우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행사장내에서 구워먹을수 있는 행사입니다. 오늘은 한우데이 한우 숯불구이 축제 방문 Tip을 공유 해드리고자 합니다.



한우데이 한우숯불구이축제 숯불구이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한우를 숯불구이축제에서 구입해야 합니다. 가격은 시중가보다 훨씬 더 저렴하니 양껏 먹으실 수 있습니다. 각 판매장에서는 구이용 한우 뿐만아니라 불고기/국거리, 우족/사골과 같은 다양한 부의도 판매 중이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기회도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한우는 숲불에 그냥구워 먹어도 맛있지만 야채를 곁들여 먹으면 더욱 좋습니다. 한우데이 한우 숯불구이 축제에 현장 판매장에 보면 야채를 같이 판매합니다.



야채를 구매하셨다면 상차림을 받아야겠죠. 상 차림에는 기본 숯불세팅과 술, 음료, 물 등을 판매하니 취향에 맞춰 이용하시면됩니다.

한우데이 한우 숯불구이 축제현장에는 안내원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한우를 구입했다면 주저하지말고 바로 안내원 분들에게 자리를 찾아달라고 요청하셔야합니다. 낮시간에 가시면 큰 지장은 없겠지만 업무를 마치고 저녁시간에 이용을 하시려면 자리잡는게 여간 어려운게 아닙니다.

자 이제 한우데이 한우 숯불구이 축제의 마무리 저렴한 가격에 구매한 한우를 숯불에 마구 구워서 먹어주시면 됩니다.

11월 1일(수) ~ 11월4일(토) 까지 운영되니 망설이지 마시고 빨리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