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혜리 류준열 상견례 결혼 열애 연기 몸매 디스패치 류준열 군대 나이

by chickyu 2018.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응답하라 1988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해 공개연애를 하고 있는 혜리 류준열에 대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 두사람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혜리 류준열 상견례, 결혼, 열애, 연기, 몸매, 디스패치, 류준열 군대, 나이 입니다.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혜리는 걸그룹 걸스데이의 막내입니다. 무대에서 센터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날이 갈수록 비주얼이 폭발중이라서 걸스데이 팬덤뿐만 아니라 여러 곳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여러 여신을 보유한 94라인의 새로운 피로 주목받으며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의외로 팬덤내 인기는 낮은편이었는데 혜리가 스무살을 넘기고 걸스데이의 컨셉이 변하기 시작한 시점부터 지분이 늘기 시작하다가 단발로 헤어스타일을 바꾸면서 비주얼 포텐이 터졌고, 2014년 썸싱 활동에 이르러 여덕까지 아우르는 입덕루트로 자리잡았습니다.

류준열은 어렸을때부터 꿈이 배우는 아니었다고 합니다. 사범대 진학을 목표로 재수해서 공부하던 중 너무 졸린 나머지 서서 공부하려고 선 채로 2시간이나 잠들었다는 걸 깨닫고 나는 공부와 안 맞는가 보다 생각해 연기로 진로를 바꾸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이후 수원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진학하였습니다. 

이 두사람은 스타의 등용문으로 알려지는 응답하라 시리즈 중 응답하라 1988을 통해서 만남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드라마상 스토리에서는 서로 인연이 되지 않았지만 실제로 두사람이 드라마 종료 후 디스패치를 통해서 연인임이 밝혀지게 되면서 이 두사람은 많은 관심을 받게 됩니다.

류준열은 1986년 생으로 올해 33살입니다. 키는 183CM , 몸무게는 70KG입니다. 혈액형은 A형 입니다. 혜리는 1994년 생으로 올해나이 25살 입니다. 166CM 키에 50KG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AB형 입니다.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8살 입니다.

두 사람이 연말 시상식에서 서로에 대해 언급하는 등 많은 애정표현들이 팬들에게 보여지자 두사람이 결혼이 임박한게 아니냐는 설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두사람이 결혼을 한다는 근거는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상견례설도 돌고 있지만 이마저도 사실은 아닌것으로 확인됩니다. 아직 잘 연애를 하고 있고 이둘이 잘 어울리기 때문에 결혼을 좀 빨리하길 바라는 팬들이 이런 검색어를 만들어내지 않았나 생각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