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호주 블레어 게이 회사 직장 직업 인스타그램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호주편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블레어 윌리암스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호주 블레어 게이, 회사, 직장, 직업, 인스타그램 등 블레어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블레어 윌리암스는 1992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 입니다. 한국에 거주한지는 8년차 입니다. 퀸즐랜드 대학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국제어학원을 수료한 그의 직업은 디지털 마케터로 알려졌습니다.

비정상회담 22회에서 일일 인턴으로 첫 방송을 시작했으며 2015년 1월 12일 28회부터 호주 대표 패널로 고정으로 출연하게 되었다가 52회에서 마지막으로 하차했습니다.

비정상회담패널들 중 일리야 벨랴코프와 가장 친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10살 가량의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인스타그램에도 둘이 노는 사진이 여러장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블레어는 방송에서 하는 행동들이 약간 여성스러운듯하게 행동하는 패턴이 있는데 이에 대해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블레어가 게이가 맞다는 글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물론 사실여부는 확인되지 않습니다.

한 네티즌의 글에 따르면 블레어가 발음하는 영어 발음중 악센트 ㅇㅇ는 여자들이 발음하는 것 이라고 합니다. 호주에 사는사람들은 다 알거라고 합니다.

또 다른 네티즌의 의견에 따르면 웃을때 손으로 입을가린다고 하는데 뭐 이건 블레어가 게이라고 확정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닌것 같습니다. 외국인으로 한국에와서 한참을 고생하고 방송을 통해서 주목을 받으며 개인의 사생활적인 부분도 많이 노출 되는게 안타깝습니다. 

블레어는 현재 방송뿐만 아니라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데요 블레어의 인스타그램 계정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talkativeblair/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