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황미나 기상캐스터 나이 김종민 나이차이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애의 맛>김종민고 소개팅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TV조선 기상캐스터 ㅎ솽미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황미나 기상캐스터 나이, 김종민 나이차이 등 황미나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연애의 맛>에서는 4년째 싱글이라고 주장하는 김종민과 황미나와가 소개팅을 하고 이후 데이트를 하는 모습들이 그려지고 있습니다.

김종민은 평소 키가 크고 늘씬한 세계적인 모델 지젤 번천 같은 스타일의 여성을 이상형으로 꼽아왔고 이에 제작진이 김종민의 이상형에 들어맞는 황미나를 섭외했습니다.

황미나는 서구적인 외모와 늘씬한 몸매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종민은 황미나에게 진정성있게 관심을 주면서 대쉬를 하고 있습니다.

황미나는 1993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로 알려져있습니다. OBS에서 활동하다 TV조선으로 이직해서 현재 재직중입니다. 김종민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살 입니다. 두사람의 나이차이는 무려 13살입니다.

지난 방송에서 김종민은 직접 준비한 100일 이벤트 영상을 보여줬고 황미나는 끝내 눈물을 흘렸습니다. 황미나의 모습에 해맑게 웃던 김종민이 갈등 후 두번째 고백을 했습니다.

제작진은 "황미나는 물론 제작진마저 당황하게 만들었던 김종민이 이번주에는 로맨틱한 반전 면모로 감동을 배가 시켰다. 현장에서는 알고보면 밀당의 고수라는 평이 흘런나올 정도다."라고 말할 정도로 김종민은 진지하게 방송에 임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방송을 통해서 김종민이 과연 진정한 인연을 찾을수 있을지 모두의 관심이 모여있습니다. 팬의 입장으로 김종민이 이번방송을 통해서 인연을 찾길 바래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