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2017 롱패딩 브랜드별 가격대 총 정리

by chickyu 2017. 11. 6.
반응형

롱패딩 브랜드별 가격대 총 정리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 금방이나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작년까지는 사파리 스타일의 패팅이 인기였는데요, 올해는 롱패딩이 벌써부터 인기라고 합니다. 긴 기장으로 한파를 온몸으로 감쌀 수 있는 롱패딩 가격대와 브랜드별로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만원대

믹스엑스믹스

요즘은 10만원대 롱패딩도 괜찮다는 거 다들 아실겁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롱패딩을 구매할 수 있어 10대들 사이엣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나 긴 기장감에 만족한다는 후기가 줄을 잇고 있습니다. 넉넉한 핏으로 롱패딩을 찾는 분께 추천 드립니다.

 

20만원대 롱패딩

마테호른k롱패딩 점퍼

브랜드 있는 롱패딩을 원하는데 높은 가격 때문에 걱정이사라면 가성비하는 끝내주는스위브 롱패딩에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20만원 초반 대 제품이라 가성비도 끝내줘, 벌써 리오더가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스트릿 캐주얼부터 포멀한 스타일에도 매치가 가능해 대학생부터 30대 초반까지 다 잘 어울립니다. 20만원 대에 덕 다운 패딩을 겟 할 수 있으니 대란이 오기전 미리 pick하시기 바랍니다. 커플 패딩으로도 추천 드립니다.

 


30만원대 롱패딩

레스터벤치파카

롱패딩 중에서도 올해 벤치파카를 출시한 브랜드들이 많이 있습니다. 디스커버리의 롱패딩은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외부 활동이 많은 분들이 데일리로 입기 좋을 것 같습니다. 방수기능도 있어 눈이 내리는 날도 좋습니다. 소매나 가슴부분에도 포켓이 있어 수납도 용이합니다.

 


50만원대 롱패딩

시에라 다운코트

가격대가 높은 편이지만 가벼움과 보온성의 끝판왕 덕다운 롱패딩 입니다. 심플한 디자인과 탈착 가능한 후드로 남녀노소 누구나 입을 수 있습니다.

찬바람을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방풍기능과 내부 땀을 배출해주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100만원대 롱패딩

몽클레어

100만원이 넘는 가격대의 명품 롱패딩도 있습니다. 높은 가격만큼 디자인과 소재 모두 하이퀄리티 입니다.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명품 롱패딩 어떠신지요? 과하지 않은  유광택 처리로 더욱 고급스러움을 한껏 극대화 시킴은 물론 A라인의 여성핏감이라 추운 겨울에도 슬림하게 연술할 수 있습니다.

<출처: 팅글패션트렌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