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

2017 코리아골프엑스포 제주도 최초로 12월15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

by chickyu 2017. 9. 11.
반응형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와 (주)이상네트웍스는 제주지역 골프산업 개발 및 발전을 위해 오는 12월15일(금)부터 12월17일(일)까지 3일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제주)에서 코리아골프엑스포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제주지역 경제의 발전과 골프산업의 발전을 위해서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와 (주)이상네트웍스의 전시컨벤션 기획역량을 모을 예정이다.  


코리아골프엑스포는 골프장비, 골프패션, 골프인프라 및 시설, 골프테크닉, 골프서비스, 교육 및 서비스, 미디어 등의 다양한 전시 품목으로 구성되며, 다양한 클럽 브랜드들의 시타회를 진행하며 최신 골프클럽을 직접 시타해 볼 수 있다. 또한 골프유명 브랜드 신제품은 물론 이월상품, 골프아이디어 제품 등 다양한 골프용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박람회이다.


코리아골프엑스포를 주관하는 (주)이상네트웍스는 연간 40여회, 13,000여 부스, 30만㎥ 규모의 전시회를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 전문 기업이다. 국내 전시 주최사 중 유일하게 코스닥에 상장되었으며, 이상엠엔씨 등 전시 특화 그룹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국내 전시회사 중 유일하게 IT전문 인력을 갖추고 직접 개발한 고객 관리 시스템, 등록 관리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선진 전시 운영 기법을 선도하고 있다.


(주)이상네트웍스는 코리아골프엑스포에 모든 전시 개최 노하우와 전시 전문 인프라를 활용해 제주도 골프산업 분야의 첫 전시를 개최하며 향후 코리아골프엑스포 박람회를 대한민국 대표 골프박람회로 육성할 계획이다. (주)이상네트웍스가 성공적으로 주최하고 있는 전시로는 매년 18만명 이상이 참관하는 국내 최대 건축박람회 경향하우징페어를 비롯해 리빙앤라이프스타일, 셀프인테리아코리아, HVAC KOREA(한국건축기계설비전시회), 호텔페어, 케이펫페어 등이 있다.


코리아골프엑스포는 전시기간중 제주도민들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 경품행사 및 참관객이 직접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된다. 제주도민들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골프와 관련된 각종 정보 수집과 저렴한 가격으로 장비와 용품을 구입할 수 있고, 참가업체들은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홍보 극대화, 신규고객 확보, 기업가치 향상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제주도 골프산업 활성화 및 제주지역 경제발전을 위해 마련된 이번 박람회는 100여 개 업체와 관람객 3만여 명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코리아골프엑스포는 박람회를 넘어 차별화된 전시 콘텐츠와 구성으로 골프산업의 수준높은 새로운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도약할 전망이다.


현재 코리아골프엑스포 홈페이지에서는 12월11일까지 온라인 사전등록을 받고 있으며, 사전등록 완료 시 현장에서 간단한 확인 후 기다리지 않고 무료로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현장 입장료는 일반 5천원, 중고생 및 20인 이상 단체는 3천원이며, 초등학생 및 65세이상 노약자, 장애인, 군인, 공무원, 제주도민증 소지자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박람회 관란 문의는 코리아골프엑스포 전시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