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

2018 케이팜 귀농귀촌 박람회 개최 소식

by chickyu 2018. 4. 19.
반응형

혹시 시골살이를 계획 중 이신가요? 귀농귀촌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소식을 하나 전달해드릴려고 합니다. 바로 케이팜 귀농귀촌 박람회 개최 소식인데요. 올해도 7월에 킨텍스에서 개최가 된다고 합니다. 귀농귀촌을 준비하기 위한 정보를 얻는건 쉽지가 않은데요. 케이팜 귀농귀촌박람회에서는 각 지역별 지원정책과 귀농을 해서 지을수 있는 작물정보 그리고 스마트팜을 활용한 다양한 미래농업 기술까지 한눈에 볼수 있다고 합니다.

케이팜 귀농귀촌 박람회에서 볼 수 있는 전시품목은 귀농귀촌, 농축산기자재, 미래농업, 전원주택, 농식품, 도시농업, 작물·재배·가공, 청년농업, 농업 유통·물류 등이 있다고 합니다. 농업을 준비하려면 모두 다 숙지해야하는 사항들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또 이번 케이팜 귀농귀촌 박람회는 단순 박람회만 진행하는 것이 아닌 팜테크포럼이라는 컨퍼런스도 같이 구성이 된다고 하니 농업을 심도 깊게 진행하려고 하시는 분들이나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식물공장, 유리온실, 컨테이너팜 등 스마트팜에 관한 컨퍼런스도 같이 들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케이팜 귀농귀촌 박람회에서는 다른 귀농귀촌박람회와 다르게 전원주택분야가 추가로 전시되는 되요 시골살이에 가장 기본이 되는 전원주택 시공, 설계에 대한 정보를 얻고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도 있으니 전원주택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또 한가지 이번 박람회에서는 농부시장 Farmer's Market이 특별관으로 운영된다고 하는데요. 농부들이 재배한 농식품들을 직접 만나보고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2018 케이팜 귀농귀촌 박람회는 7월 19일 목요일 부터 7월 21일 토요일까지 3일동안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입장료는 5,000원 이라고 합니다. 사전등록을 하시는 분들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고 하니 가능하신분들은 사전등록을 하시고 방문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