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BJ남순 왁싱녀 사건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7. 30.
반응형

BJ남순 왁싱녀

안녕하세요. 오늘은 BJ남순과 관련된 사건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BJ남순 왁싱녀 사건입니다.

BJ남순 왁싱녀 사건

2017년 7월 5일, 한 30대 남성이 왁싱샵 주인을 강간미수 및 강도살인한 사건이 발생합니다. 2년 동안무직으로 살면서 600만 원의 빚을 진 30대 남성 배씨는 BJ남순이 서울 강남의 한 왁싱숍에 찾아가 제모 시술을 받는 유튜브 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BJ남순 왁싱녀 사건

해당 영상은 BJ남순이 유튜브 10만 구독 미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제의를 받은 후, 본인이 직접 왁싱샵마다 전화하여 촬영 가능한 지점을 확인, 촬영과 더불어 홍보를 약속하고 2017년 3월 11일에 영상을 올린 것이며 3월 14일 모자이크 처리했으나, 동년 4월 14일 영상을 내려달라는 부탁을 받고 영상을 내렸다고 합니다.

배씨는 이 영상을 보고 30대 여성 신모씨가 혼자서 운영하는 곳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왁싱숍 주인의 가게 주소와 카카오톡 아이디를 알아낸 뒤 7월 5일 손님으로 가장하여 찾아가 40분 동안 왁싱 시술을 받았습니다.

BJ남순 왁싱녀 사건

그러다 배씨는 피해자가 뒤돌아있는 틈을 타 미리 준비한 흉기로 찌른뒤 협박하여 체크카드와 휴대전화를 빼았고, 샤워를 한 뒤 나와보니 아직 살아있는 피해자를 확인한 후 묵은 뒤 강간을 하려다 미수에 그쳤다고 합니다.

BJ남순 왁싱녀 사건

그 후 다시한번 흉기를 휘둘러 살해하였습니다. 이어 빼앗은 체크카드를 이용해 200만 원을 인출하여 훔쳤고, 해당 업소를 찾은 피해자 지인의 신고로 사건 발생 7시간 만에 검거되었습니다.

BJ남순 왁싱녀 사건

이후 남순의 영상에 싫어요 및 남순을 비판하는 덧글이 엄청 달리게 되었습니다. 이후 남순에게 책임이 있다 없다는 의견들이 논란을 펼치고 있습니다. 피의자 배씨는 2017년 11월 1심에서 무기징역 2018년 3월 2심에서도 무기징역이 선고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