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L2컷팅베이스 내돈주고 사먹는 다이어트 시작

by chickyu 2019. 12. 4.
반응형

L2컷팅베이스

L2컷팅베이스

덮어두고 먹고 술먹던 생활패턴은 1년정도 유지하니 살이 걷잡을 수 없기 시작해 운동을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운동만으로 살이 안빠지는것 같아 컷팅제를 복용하기로 했습니다. 평소 운동을 잘 하던 동생이 추천해준 컷팅제는 바로 L2컷팅베이스인데요. 이 컷팅제를 먹고 살을 많이 뺏다는 경험이 있는 동생이 추천해준 만큼 복용하며 살을 많이 빼보려고 합니다.

L2컷팅베이스

우선 L2컷팅베이스의 비주얼은 벽돌가루.. 뭐 이런 느낌입니다. 색깔은 황토색인데 이걸 물에 타먹어야한다고 합니다. 구매하면 숟가락을 같이 보내주는데 컷팅베이스 한스푼과 물500ml를 섞어서 먹어주면 된다고 합니다.

L2컷팅베이스

우선 맛을 평가하자면 정말 씁니다. 에스프레소도 그냥 잘 마시는지라 다른분들이 맛이 쓰다는 평을 많이해주시긴 했으나 별다른 걱정이 없이 구매했는데 이 맛은 녹차를 과도하게 우려 쓴맛이 나는 그런 느낌입니다.

컷팅베이스는 지방 연소를 촉진하는 지방 컷팅제로 여러가지 성분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치커리 식이섬유 57%

녹차카테킨분말 20%

L-카르니틴 10%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10%

비타민, 미네랄믹스 3%

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L2컷팅베이스

이 모든 성분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개별로 따로 구매해서 먹을 경우 경제적인 부담은 클 것입니다. 컷팅베이스는 이 모든 성분이 들어 있어서 경제적이기도 하고 먹기는 굉장히 편리 합니다. 농축 분말이라 효과가 빠르다고 하며 고함량의 카페인이 없어 불면증에 시달리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L2컷팅베이스

첫날 복용을 시작했고 저는 매일 헬스(40분)+유산소(40분 이상) 운동을 주 5회 이상 진행할 예정입니다. 나이를 먹으니 기초대사량도 낮아지고 운동만으로 살이 빠지지 않는 상태라 운동 기록을 차근차근 해볼 생각합니다.

L2컷팅베이스

현재 상태

키: 183.5

체중: 90

목표 체중: 78

컷팅베이스로 12키로 감량이 가능할지 꾸준히 포스팅할 예정이니 제 포스팅이 많은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