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가수 이소라 투병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이소라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가수 이소라 투병 궁금증 알아보기 입니다.

2017년 가수 이소라는 비긴어게인이란 프로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얼굴을 보였는데요. 방송에서 비춰지는 이소라의 모습이 머리는 삭발하고 뭔가 굉장히 아파보이는듯한 모습으로 비춰졌습니다.

이에 사람들은 삭발을 한 이소라가 암투병 중이며 항암치료 과정 때문에 머리를 삭발한게 아닌가 라는 의견을 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소라는 그냥 삭발을 한것이며 건강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가수 이소라 투병은 그냥 이소라의 모습이 아파보이고 삭발을 했기 때문에 일어난 루머인 것입니다.

이소라의 대표곡으로는 난 행복해, 기억해 줘, 처음 느낌 그대로, 제발, 바람이 분다, 청혼 등이 있습니다. 인천대학교 재학 중 아카펠라 재즈 그룹 낯선사람들의 멤버로 데뷔, 특유의 음색 때문에 일부에서 인지도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 김현철과 듀엣으로 부른 노래인 그대 안의 블루가 대인기를 끌면서 대중에게 이름을 각인 시키며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이후 1집 난 행복해를 타이틀곡으로 내세우며 솔로로 데뷔. 90만장 가량을 팔 정도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소라가 여성 유일의 단일 앨범 백만장 판매 가수라고 말하는 분들도 있지만 실제로는 90만장 가량을 판매했습니다.

가수 이적과 동거를 했다는 소문이 돌기도 했습니다. 이소라의 곡 중에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썼다는 제발 때문에 이와 연관지어 오해 하는 사람이 많은데, 이적과 모델 이소라가 같은 아파트에 사는 것이 와전된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