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가수 이진관 나이 아들 이태루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이진관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가수 이진관 나이, 아들, 이태루 등 가수 이진관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이진관은 1960년 10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60살 입니다. 전라북도 군산 출신으로 1983년 데뷔해 현재까지 트로트가수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후 '인생은 미완성' '오늘처럼' '인생 뭐 있어' '가지 마세요' 등의 히트곡을 남기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습니다.

이런 이진관의 아들도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게 되 많은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진관의 아들은 트로트가수 이태루입니다. 2016년 '엄마는 여자다'로 데뷔하였습니다.

이태루는 가이드 녹음이 필요한 아버지의 요청에 따라 녹음을 하게되었고 이진관은 그 노래로 아들을 데뷔시키는 앨범은 제작하여 데뷔를 시켰다고 합니다.

현재 아버지를 따라 트로트 가수로서의 경험을 쌓고 있는 이태루는 방송에는 많이 출연하진 않지만 지방행사 등을 하면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태루의 본명은 이은환인데 아버지 이진관이 작명소에서 예명을 50개나 받아왔고 그 중에서 사람들에게 잘 기억될 수 있는 이름인 이태루를 골라 이태루로 데뷔하였다고 합니다.

아버지에 이어 아들까지 트로트 가수로 데뷔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이진관 부자 앞으로 더 다양한 앨범발매와 활동을 기다려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