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가수김수희사망원인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김수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가수김수희사망원이 궁금증 알아보기 입니다.

최근 온라인상에 가수 김수희의 사망설이 돌고 있습니다. 하여 가수 김수희의 사망원인이 뭘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늘어나기 시작해졌습니다.

이에 가수 김수희의 사망설이 사실인지 팩트를 체크해본 결과 가수 김수희는 현재 건강하게 잘 살고 있으며 콘서트에 출연하는 등 지속적인 가수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

김수희의 나이가 1953년 생으로 올해 만 65세로 아직까지 건강 이상설을 재기하기엔 젊은 나이가 아닌가라고 판단이 됩니다.

최근 김수희는 가수 최성수와 함꼐 대한민국 암환우들을 위한 콘서트에서 노래를 부르기도 했습니다. 행사 당시 김수희는 "암환우 여러분들을 보면서 슬퍼하지 말라고 얘기하고 싶었고요. 그리고 이렇게 따뜻한 동행들이 함께 하는 희망의 공간들이 있으니까 여러분 힘내시라고 파이팅 하겠습니다" 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김수희는 트로트계의 마지막 전성기를 장식한 가수로 국민 노래방 애창곡 남행열차의 주인공 입니다.

1982년 멍에, 너무합니다 라는 곡을 히트시키면서 가요톱텐에서 골든컵까지 차지하는 등 큰 인기를 누렸습니다.

앞으로도 김수희가 건강한 모습으로 활동하는 모습을 오랫동안 봤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