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강성진 이현영 부인 결혼 자녀 나이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강성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강성진 이현영, 부인, 결혼, 자녀, 나이 등 배우 강성진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강성진은 1971년 1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살 입니다. 서울대일외국어고등학교-중앙대학교(연극영화학과 학사 졸업)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990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했고, 이듬해 1991년 영화 '열 아홉의 절말 끝에 부르는 하나의 사랑 노래'로 영화에 데뷔하였습니다.

1년 후인 1992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한 뒤 1997년 KBS 슈퍼탤런트에 입상하였습니다. 강헝진의 아내는 7살 연하의 가수겸 뮤지컬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현영입니다.

이현영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는 배우 이현경의 동생입니다. 이현영은 2001년 S라는 걸그룹으로도 활동했었습니다. 강성진과 이현영 슬하에는 1남 2녀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여담으로 강우석 감독의 동생이 그의 매형으로 알려졌습니다. 조카는 영화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강별입니다. 가족중에 연예계 관련되게 활동하는 사람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강성진은 한 방송에서 아내를 나이트클럽에서 만나 첫눈에 반해 적극적으로 대시한 사연을 말한적이 있습니다. 

당시 나이트클럽에 강성진과 함께 방문했던 차태현을 좋아했던 아내는 차태현 때문에 강성진과 즉석 만남을 가졌다고 합니다.

이후 2005년 6월 18일 두 사람은 결혼을 하였습니다. 최근 영화, 방송보다는 뮤지컬무대에 많이 올라가고 있는 강성진 앞으로는 방송을 통해서도 자주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