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강지환 나이 군대 진짜사나이 출연 소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9.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강지환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강지환 나이, 군대, 진짜사나이 출연 소식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강지환의 본명은 조태규 입니다. 1977년 3월 20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살 입니다. 184cm키에 72kg의 신체를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2001년 뮤지컬 <록키 호러 픽쳐쇼>를 통해서 데뷔하였으며 현재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강지환은 20대에 회사생활을 1년 하다가 사직하고 연기자 생활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2005년 MBC 일일 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에서 첫 주연을 맡으며 얼굴을 알리깆 시작했고 이 작품을 통해서 강지환은 신인연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위에 서술 했듯 강지환은 어릴 때부터 배우를 했던것이 아니기 때문에 취업 전 이미 군대를 다녀왔다고 합니다. 때문에 배우의 길을 선택했을때는 이미 군필자 였던 것입니다. 

강지환은 아버지가 영화를 좋아하셨는데 주말에 자주 영화를 보다보니 자연스럽게 연기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군복무 당시 배우를하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전역하였다고 합니다. 취업을 했다가 배우의 길을 다시 걷기란 쉽지가 않았을텐데 결국 배우의 길을 선택해 성공하였습니다.

강지환은 작품활동 이외에는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 거의 없는 것으로 유명한데, 최근 진짜사나이 300 특집에 출연을 한다고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강지환은 평소 몸이 좋은걸로도 유명한데 이번 진짜사나이에는 안현수도 동반 출연해 두사람이 에이스 자리를 놓고 경쟁을 한다고 합ㄴ디ㅏ. 특이 이번 특집이 명에 300 워리어 전투원이 되기 위한 훈련을 받는 특집이라 강지환의 체력이 어느정도일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첫 예능에 출연을 하는 강지환 이번 예능을 통해서 앞으로도 자주 얼굴을 볼 수 있는 배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