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개그맨 김현철 나이 결혼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그맨 김현철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개그맨 김현철 나이, 결혼 등 김현철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김현철은 1970년 8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살 입니다. 서울 은평구 출신으로 충암고등학교-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994년 SBS 개그 콘텐스트를 통해서 데뷔하였으며 데뷔 후 1996년 MBC 공채 개그맨으로 들어가서 입담과 재치있는 행동으로 인기를 누렸습니다.

오랜기간 노총각으로 지내던 김현철은 2013년 44살의 늦은 나이에 결혼을 했습니다. 김현철의 부인은 김현철의 자상함과 배려심있는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혼 이듬해인 2014년 5월 득녀를 했씁니다.

말을 더듬고 어눌한 이미지로 많이 알려졌지만 의외로 인테라라고 합니다. 연극에도 상당한 재능이 있었다고 합니다. 근데 서울예대 입학때는 실기시험에서 말을 더듬어 떨어질수도 있었는데, 하필 시험을 앞둔 긴장하는 역할을 맡아 높은 점수를 받아 합격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서울예대 시절 연극 동아리 만남의시도에서 회장에 선출되고 직접 각본과 연출을 하고 주연을 하기도 했을정도라고 합니다. 같은 학번의 동기인 정재영, 황정민이 김현철의 연극에서 단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떠도는 소문에 의하면 담당교수가 극찬할 정도로 연극계의 큰 재목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본인이 희극에 관심을 가지면서 희극인의 길로 진로를 옮겼다고 합니다.

또한 고교시절부터 30년간 클래식 음악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보여왔으며 40대부터 아예 지위자를 직업으로 해보고 싶어져서 진지하게 공부한 끝에 2014년 은평 유스오케스트라의 부지휘자가 되었습니다.

개그맨으로 뿐만 아니라 지휘자로 제2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김현철 최근 방송활동이 뜸했지만 앞으로 방송을 통해서도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