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고유정 아버지 조폭 렌트카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7. 30.
반응형

고유정 아버지 조폭 렌트카

고유정 아버지 조폭 렌트카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가장 큰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 살인마 고유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고유정 아버지 조폭, 렌트카 등 고유정 집안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고유정 아버지 조폭 렌트카

고유정의 아버지는 제주도에서 대형 렌트카 업체인 '한성렌트카'를 운영하고 있다고 알려졌는데요. 한성 렌트카는 300대의 차량을 보유하고 15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회사라고 합니다. 

고유정 아버지 조폭 렌트카

고유정은 이 렌트카 회사에서 회계업무를 맡아 근무를 했었다고 하는데요. 그것이알고싶다를 통해 공개된 지인들의 인터뷰를 보면 일을 제대로 하지 못해서 여러 거래처들이 고유정 때문에 떨어져나갔다고 합니다.

고유정에게 살해당한 전 남편 강씨의 남동생은 인터뷰에서 "그 여자는 돈 많은 재력가 집안이어서 좋은 변호사를 써서 몇십년 살다 (형기)3분의 1을 채우고 가석방될까 봐 무섭다. 우리 아픔은 누가 치유해 주나"라고 밝히며 고유정 집안에 대해 관심이 주목됐습니다.

고유정 아버지 조폭 렌트카

이후 고유정 아버지 조폭설 등이 나오긴 했지만 위에 서술했듯 고유정의 아버지는 렌트카회사를 운영하는 제주도 유지이며 재력가인 정도로 확인되며 조폭인지 여부는 정확하게 밝혀진바 없습니다.

고유정 아버지 조폭 렌트카

고유정의 가족들은 고유정 체포 이후 원래 거주하던 집에서 나와 다른곳으로 이주한 것으로 확인됐으며 원래 살던 곳 주민들에 따르면 이사를 한 모습은 목격되지 않았다고 전해집니다.

고유정 아버지 조폭 렌트카

전 남편을 무참히 살해해 잔인한 방법으로 시체를 유기한 고유정. 엄중한 법의 심판을 받아서 피해자 가족들의 한을 풀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