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고지용 회사 사업 직업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젝스키스 전 멤버 고지용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고지용 회사, 사업, 직업 등 고지용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고지용이 활동하고 있는 회사는 (주)애디티브로 알려졌는데요. 애디티브는 대표자 고원우의 회사로 알려져있습니다. 업종은 광고, 홍보, 전시이며 사업내용은 화장품제조 입니다. 서울 강서구 염창동 264-20에 위치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고지용은 현재 애디티브가 신규사업부문으로 추진하고 있는 문화/엔터테인먼트 부문의 총괄이사로 영입되어 활동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에디티비는 문화 공익 사업의 일환으로 제 1회 바스켓볼 챔프코리아 행사를 개최하면서 고지용을 본격 영입하여 활발한 후원활동을 펼쳤습니다. 한편, 고지용은 무한도전 젝키편 컨텐츠 기획에 참여하며 컨텐츠 개발역량과 사업가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고지용의 사업전략은 자신의 브랜드 이미지와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가수와 배우를 발굴 육성하여 다양한 컨텐츠를 생성하고, 내수 시장뿐 아닌 범아시아, 아세안 시장으로까지 확산 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고지용이 합류한 애디티브문화사업부에서는 각종 문화컨텐츠에 기반을 둔 국내외 1인 크리에이터 활성화도 추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애디티브의 주력사업은 광고사업으로 2014년 8월 설립이후 만 2년여 만에 30억원이상의 누적매출을 달성했습니다. 애디티브는 차별화된 기획력을 바탕으로 아모레퍼시픽, 코오롱스포츠, LPGA, 청정원 등 국내외 대기업 크리에이티브 광고 기획과 제작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애디티브는 시장에서 검증받은 1차 사업인 자체적인 광고 기술력과 2차 사업인 문화컨텐츠 사업의 여세를 몰아 3차로 국내외 코스메틱 브랜드의 전략 컨설팅 광고 및 유통사업으로 성장세를 몰아 나가겠다는 계획이라고 합니다.

지난 2년간 광고분야에서 국내외 대기업에게 인정받아 고성장 하고 있는 애디티브의 고원우 대표는 "고지용 이사의 합류로 문화컨텐츠 사업 부문도 핵심사업으로 자리매김하려 한다. 내년부터는 사업 영역을 꾸준히 확장하며 광고사업 부문의 크리에이티브 강점을 기반으로 고양한 사업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