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김재욱 아내 박세미 누구?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그맨 김재욱의 아내 박세미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김재욱 아내 박세미 누구? 궁금증 알아보기 입니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개그맨 김재욱의 아내 박세미가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12일 오후 첫 방송된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서는 개그맨 김재욱과 그의 아내 박세미의 명절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재욱 아내 박세미는 일 때문에 오지 못하는 남편 대신 먼저 아이들과 함께 시댁으로 향했습니다. 그는 시댁에 도착하자마자 명절 음식을 만드느라 한 시도 쉬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고, 저녁에는 아이를 재우느라 잠을 자지 못해 힘들어했습니다.

또한 둘째를 낳고 일을 하고 싶어하는 박세미와 셋째를 낳았으면 하는 시어머니의 갈등이 부각됐습니다. 처음에는 시어머니의 "둘째 순산해서 잘 낳고"라는 덕담으로 시작된 대화는 박세미의 "셋째 말씀은 하지마세요. 하지마세요 어머니. 딸 낳으라고"라는 대답으로 이어졌습니다.

박세미는 요즘은 딸이 있어야 엄마가 좋다고 말하는 시어머니에게 "저도 일해야죠. 오빠는 지금이라도 나가라는데요? 일 할 거에요"라고 단호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시어머니도 물러서지 않았습니다. "일다니면 네 마음도 편치는 않을텐데. 맞벌이라도 해도 애들 두고 다니면 마음이 편치않을텐데 불안해서 일이 되겠어"라고 물었습니다.

이때 박세미는 김재욱의 동료의 이야기를 꺼내며 "동윤 오빠네는 시어머니가 아이 계속 봐주고 있다. 시어머니가 부천까지 오신다"고 말했지만, 시어머니는 "친정아버지 정년퇴직하시면 서울로 이사오라고 해"라고 잘라내며 갈등을 고조시켰습니다.

한편 김재욱은 2013년 10월 10세 이하의 승무원 박세미와 결혼했습니다. 김재욱과 박세미는 대학 동문으로 2008년 부터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박세미는 미스코리아 경북 출신으로 항공사 승무원 재직중 김재욱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김재욱은 "예쁘고 착한 성격이다. 이제야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힌바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