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김종국 나이 아파트 집 송지효 사건 탈장 여자친구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김종국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김종국 나이, 아파트, 집, 송지효, 사건, 탈장, 여자친구 등 김종국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김종국은 1976년 4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살 입니다. 175cm 키에 80kg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마루기획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다재다능한 멀티 엔터테이너로 가수 활동 뿐만아니라 런닝맨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예능상의 이미지에 비해 불필요한 공익복무논란으로 음악적 명성은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그룹 활동으로도 솔로 활동으로도 큰 성공을 거두었고, 가창력에서도 본인만의 개성으로 확고한 자리를 구축한 멀티 엔터테이너입니다.

20년만에 김정남, 마이키와 함께 터보를 재결성할 정도로 주변인들을 잘 챙긴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해 유명한 일화로 유승준의 결혼식 때인데, 김종국이 한 남자로 첫 1위에 올랐을 당시 뜻깊은 첫 1위인데도 미국에서 결혼하는 유승준의 결혼식에 가기 위해 비행기를 탔다고 합니다.

김종국의 형 김종명은 성형외과 의사인데 미스코리아나 슈퍼모델 선발대회 등 각종 미인대회의 심사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형이 의대에 다닐 시절 김종국이 7년간 학비를 다 대주었다고 합니다.

김종국은 미운우리새끼 출연당시 집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논현동에 소재한 아크로힐스논현이라고 합니다.

배우 송지효와 러브라인이 의심된다는 추측이 있었는데 송지효가 아는형님에 출연했을 당시 해명을 보면 8년을 계속 봐왔기 때문에 가족같은 사이일뿐 연인사이는 아니라고 합니다.

김종국은 허리디스크로 공익근무요원으로 대체 군복무를 한사건과 터보시절 해체되는 사건등이 있는데 해명이 잘되어 큰 문제없이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