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김학도 포커 나이 부인 결혼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그맨 김학도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김학도 포커, 나이, 부인, 결혼 등 개그맨 김학도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김학도는 1970년 2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살 입니다. 서울 출신으로 경문고등학교-명지대학교-중앙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 석사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993년 MBC 4기 개그콘테스트를 통해서 데뷔하였습니다.

성대모사를 잘하는 개그맨, MC, DJ, 프로포커 플레이어 4가지의 다양한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학도의 아내는 여자 바둑기사인 한해원으로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특이한점 중 하나는 바로 한국 연예인 최초로 국제 포커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는 점입니다. 마인드스포츠인 포커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김학도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그간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김학도는 세계포커대회 우승 후 프로선수 자격으로 국제대회에 출전할 계획도 있다고 합니다. 오는 12월 12일 부터 16일까지 닷새간 대만에서 펼쳐지는 J88PT Taiwan Team Event에 한국대표로 나선다고 합니다.

김학도는 자신의 이름으로 공식 명단을 올렸고, 저스틴 신, 토미 김, 홍진호 등이 한국 대표선수로 함께 출격합니다. 이번 대회는 김학도가 소속돼 있는 J88이 주최하는 첫 번째 세계 대회입니다.

출전사 포스터에 나란히 명단을 올린 김학도는 "아무추어 도전할 때와 실전을 앞둔 지금은 그 느낌이 하늘과 땅만큼 차이가 크다"면서 "신분이 달라진 만큼 그 무게감도 만만치 않다"고 말했습니다.

김학도는 지난달 8일 인터내셔널 포커스타즈 슈퍼시리즈나인 식프핸디드터보에서 우승컵을 들었습니다. 국내 연예인 중 세계대회 우승은 김학도가 처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