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나혜미 인스타그램 임신 나이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화 멤버 에릭의 아내이자 배우인 나혜미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나혜미 인스타그램, 임신, 나이 등 나혜미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나혜미는 1991년 2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8살 입니다. 초등학교 5학년때 아역으로 김기덕 감독의 <수취인불명>을 통해서 데뷔하였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 때는 신세경과함께 <그것이 알고싶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나혜미 인스타그램

많은 사람들이 <거침없이 하이킥>이 데뷔작인줄 알지만 그보다 훨씬 오래전인 아역 시절이 있었습니다. 2007년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이슈를 모았으나 이후 연기활동과 방송활동을 거의 하지 않다가 갑자기 신화의 에릭과 교제를 한다는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나혜미 인스타그램

2014년 열애설이 터질 당시 에릭은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었습니다. 많은 신화 팬들은 나혜미가 언론플레이를 하기위해서 이런 루머를 유포했다고 욕했지만 이는 루머가 아닌 사실이었습니다. 하지만 당시 에릭측에서는 끝까지 열애설을 부인했었습니다.

2017년 2월에 한 언론사를 통해 열애설이 다시한번 붉어졌는데 수 시간 만에 에릭의 소속사에서 연애를 인정하였습니다. 다만, 같은날 올라온 상련계 및 결혼설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습니다. 결국 2017년 4월 17일 신화 컴퍼니 측은 "에릭이 배우 나혜미와 오는 7월 1일 결혼한다"고 공식적으로 알렸습니다.

나혜미 인스타그램

당시 나혜미의 임신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지만 나혜미와 에릭 측은 "차기작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절대 임신이 아니다"라고 했고 결혼한지 1년이 넘은 지금 아직 아이를 출산하지 않았기 때문에 당시 임신설을 사실이 아님이 증명되었습니다.

나혜미 인스타그램

한편 나혜미는 정말 오랜만에 드라마를 통해서 복귀할 예정인데요. KBS 주말드라마 <같이살래요>의 후속으로 방송되는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간 드라마에서 조연급으로 활동을 했지만 웬지 모르게 결혼 이후 작품에서 어느정도 비중이 있는 역할을 맡게되어 어떤 연기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기는 합니다.

나혜미가 에릭과 결혼을 통해 많은 화제가 되며 나혜미의 개인 SNS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나혜미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luvvvmi/ 입니다. 개인의 인지도가 그리 많지 않아서 인지 팔로워는 많지 않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