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딘 헤이즈 연애 나이차 알아보기

by chickyu 2017. 12. 30.
반응형

힙합 뮤지션 딘과 헤이즈의 연애 여부에 대하 논란이 지속되고 있다. 두사람은 2016년 음악작업을 같이하면서 열애설에 휩쌓였고 이에 대해 사실여부가 정확하게 밝혀지거나 입장 발표가 명확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두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고 있다. 오늘은 두사람의 연애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려고 한다.

헤이즈와 딘은 2016년 콜라보레이션 작업에서 처음 만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인터뷰에 따르면 "만나기 전에는 친분은 없었지만 함께 작업을 하며 잘 맞는다 느꼈다"라고 헤이즈가 말한 내용이 있다. 

특히 'And July'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뻔한 풋내기 사랑이야기는 담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는 헤이즈는 딘 역시 같은 의견으로 오히려 서로를 괴롭히기도 하며 감각적인 내용의 뮤직비디오를 연출 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렇게 둘은 2016년 콜라보레이션 음악과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준 모습을 통해 열애설이 전해지기 시작했다. 두 사람모두 음원을 발표하면 음원차트 1위를 항상 차지할 정도로 영향력있는 힙합 뮤지션이었기 때문에 열애설은 지속적으로 제기 되고 있는것 같다.

두 사람은 이런 열애설에는 별다른 반응을 하지 않고 각자 열심히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2017년에도 음악적 콜라보레이션은 없었지만 많은 공연에 같이 출연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현재 상황 근거만으로 볼때 두사람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닌쪽에 무게가 조금더 실린다. 한편 딘은 최근 발표한 instargram으로 다시한번 모든 음악차트 1위를 기록하며 대세 뮤지션임을 증명했다.

딘은 1992년 생은로 유니버설뮤직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다. 헤이즈는 1991년 생 이다. 두 사람이 실제로 열애중이라면 연상연하 커플이 되게 된다. 하지만 현재의 정황으론 두사람의 연애를 확정지을수 없는것이 현실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