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류승수 아내 결혼 와이프 나이 부인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9.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류승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류승수 아내, 결혼, 와이프, 나이, 부인 등 배우 류승수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류승수는 1971년 8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살 입니다. 1997년 영화 <3인조>를 통해서 데뷔하였으며 현재 엔터테인먼트tong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로 주연보다는 감초캐릭터를 맡으며 서브주연 내지는 조연으로 작품에 출연하는 편입니다. 특이하게 탤런트 공채 시험에 7번이나 떨어지는 와중에도 연기학원을 차려 배우 지망생들을 가르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학원을 거친 연예인들도 대단한게 이요원, 김지석, 조동혁, 송지효 등이 있습니다.

류승수 아내

한편 류승수는 동상이몽2-너는내운명에 새로운 부부로 출연할 예정으로 밝혀졌는데요. 류승수의 아내는 윤혜원씨로 이미 언론을 통해 얼굴이 공개되었으며 뛰어난 미모로 많은 화제를 모은바 있습니다. 류승수의 아내 윤혜원씨는 류승수보다 11살 연하인 37살로 직업은 플로리스트로 알려졌습니다. 

류승수 아내

류승수는 결혼 4년차로 부산 국제 영화제에 갔을 때 해운대에 있는 커피숍에서 아내를 처음만났고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이후 매니저를 통해 쪽지를 전달하면서 인연을 시작하여 연인으로 발전하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류승수의 아내는 대구에서 플로리스트로 활동중이라 류승수가 서울에서 대구를 오가며 주말 부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류승수 아내

너는 내운명 다음주 예고에서 류승수 부부의 합류를 암시하는 예고가 최초 등장했는데 아내의 얼굴만 공개됐을 뿐 남편의 얼굴은 물음표 처리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지만 이내 남편이 류승수라는게 공개되었습니다.

류승수 아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하게된 너는 내운명에서 류승수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평소 예능에 나오면 항상 재밌는 모습을 보여주었기에 이번에도 재밌는 활약을 해주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한고은처럼 이번 스페셜게스트 출연 이후 지속적으로 고정 출연을 할 수 있을지 평소에 방송에 욕심을 많이내는 류승수이기에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기대를 걸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