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이슈

무법변호사 줄거리 몇부작 인물관계도 재방송 ost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6.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tvN 주말드라마 무법변호사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무법변호사 줄거리, 몇부작, 인물관계도, 재방송, ost 등 무법변호사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무법변호사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되는 주말드라마입니다. 2018년 5월12일 부터 7월1일까지 방송이 예정 되어있으며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장르는 법정물, 복수물 입니다.

가상도시 '기성'을 배경으로 하며,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변호사가 어머니의 복수를 위해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변호사로 성장해가는 이야기 입니다. 영화 변호인, 공조와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을 집필한 윤현호 작가와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 오만과 편견, 결혼계약 등을 연출한 김진만 PD의 작품으로 남여주인공으로 이준기와 서예지가 출연합니다.

주요인물로는 봉상필 역에 이준기. 어린시절 어머니의 비참한 죽음을 목도한 이래 아픔과 분노로 뒤엉켜 어머니의 복수가 생의 목적이자 절대미션이 돼버린 인물로 변호사가 되기 전 조직에 몸담았던 학교다녀온 변호사로 무법을 이용해 주먹을 앞세운 무법자와 정법을 이용해 정의를 꿈꾸는 변호사 역입니다.

하재이 역에 서예지. 유치원에 다닐 떄부터 모든 면에서 자기 주도형으로 살아온 인물로 머리보다 주먹이 먼저 나가는 변호사입니다. 법과 정의를 위해 자신의 인생을 건 멋진 변호사로 활약하다 판사에게 폭행을 가한 사건으로 방상필의 무법로펌 사무장으로 일하게 되는 캐릭터입니다.

차문숙 역에 이혜영. 법조계 안팎의 존경을 받는 판사로 그녀의 판결을 듣기 위해 재판을 보러 오는 골수팬이 있을 만큼 절대여왕같은 존재지만 사실 각종 이권을 독시하고 밑 빠진 탐욕을 드러내는 악의 화신입니다.

안오주 역에 최민수. 기성시장으로 어시장 깡패에서 재벌 회장까지 올라와 자신의 최종 목표인 기성시장까지 달성한 권력욕에 휩싸인 후안무치 야망남입니다. 자신의 파렴치한 과거와 추악한 본색을 숨기고자 자신의 충직한 부하를 죽이는 등 악랄한 캐릭터 입니다.

무법변호사의 재방송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에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은 토요일 01:31, 02:46, 21:00 일요일 01:30, 16:30, 21:00 입니다. 채널은 tvN채널을 통해서 볼수 있습니다. 무법변호사의 ost 는 베이빌론의 Memories와 아이엠낫의 Burn It Up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