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믹스나인 김동윤사망원인 뭘까?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7. 29.
반응형

믹스나인 김동윤사망원인

믹스나인 김동윤사망원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7월 27일 사망한 스펙트럼 멤버 김동윤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믹스나인 김동윤사망원인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믹스나인 김동윤사망원인

7월 27일 스펙트럼 멤버 김동윤은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의 나이 20살입니다. 소속사인 원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를 전했는데요.

믹스나인 김동윤사망원인

소속사에서 밝힌 내용은 이렇습니다. "이날 소속 아티스트인 스펙트럼 멤버 김동윤 군이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 너무나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잠긴 유가족들과 스펙트럼 멤버들, 원엔터테인먼트 전 직원 모두 비통한 심정으로 고인을 애도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김동윤은 1998년생으로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후 원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해 그룹 스펙트럼으로 데뷔, 지난 5월 첫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믹스나인 김동윤사망원인

김동윤의 죽음 이후 유족들의 희망에 의해 김동윤의 부검이 실시됐지만, 부검 결과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가 없습니다.

믹스나인 김동윤사망원인

김동윤의 누나는 "언제 어디서나 빛나던 사랑하는 내 동생 동윤아. 사람은 누구나 때가 되면 간다지? 그래도 이건 너무 빠른 것 같다"며 "아직도 실감 안나. 받아들이기 힘든 현실이 너무도 밉네"라며 애통한 마음을 드러내기도했습니다.

믹스나인 김동윤사망원인

정확한 사망원인은 공개되지 않아 뭐라 확실한 답을 드르지 못한 포스팅이 되었네요. 무조록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