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박경락 사망원인 이유 사인 나이 관심이 집중되는 이유는?

by chickyu 2019. 7. 30.
반응형

박경락 사망원인 이유 사인

박경락 사망원인 이유 사인 나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바로 전 프로게이머 박경락 선수의 사망소식인데요. 박경락은 1984년생으로 2000년대 초반 한빛 스타즈에 입단해 프로게이머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박경락 사망원인 이유 사인

박경락은 2002년 프로게이머로 데뷔했습니다. 저그 플레이어로 2002년 갑작스럽게 등장해 굉장한 경기력을 선보이며 이름을 날리기 시작했습니다.

박경락 사망원인 이유 사인

테란, 프로토스 등 상대를 가리지 않고 강한 모습을 보여주어 '공공의적'이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습니다. 홍진호, 조용호 등과 함께 '조진락'이라고 불리기도 했습니다.

온게임넷의 옵저버로도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2011년 1월 스타크래프트2 게이머 협회의 회장으로 선출됐지만 2011년 가을 스타크래프트2 협의회가 해체되면서 회장직에서 물러나게 됐습니다.

박경락 사망원인 이유 사인

박경락의 빈소는 용인에 마련되었다고 알려졌습니다만 정확한 사인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는 것으로 보아 안좋은 선택을 한 것이 아니냐고 조심스럽게 추측해봅니다.

박경락 사망원인 이유 사인

최근 프로게이머 1세대들이 크리에이터로 다양한 채널에서 활동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데 박경락은 왜 이런 길을 선택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개인적으로 해봅니다.

박경락 사망원인 이유 사인

최고의 프로게이머로써 활약했던 박경락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나는 모습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