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박로사 결혼 이혼 남편 나이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12. 11.
반응형

박로사

박로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세계에서 이정재 아내로 출연하며 관심을 모았던 배우 박로사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로사 결혼, 이혼, 남편, 나이 등 배우 박로사에 대한 궁금증 입니다.

박로사

이름: 박로사

출생: 1987년 5월 5일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세화여자고등학교

출연작: 신세계(2013년), 악마를보았다(2010년), 옥희의 영화(2010년)

박로사

박로사는 지난 2015년 6월 7일 신라호텔에서 동갑내기 직장인 남성과 결혼을 했는데요. 당시 주례는 김동호 부산국제영화제 명예집행위원장이, 사회는 김병찬 전 KBS 아나운서가 맡았습니다. 축가는 VOS 출신 박지헌과 바리톤 김동규가 불렀습니다.

두 사람은 2014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인연을 키워나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로사는 결혼 후 연예계를 은퇴한다고 밝히고 결혼 후 아무런 활동을 하지 않았는데요. 

박로사

이후 별다른 관심을 받지 못하고 있다 최근 코스피 상장사 대표와 상간남 위자료 청구 소송에 휩쓸린 여배우 B씨가 아니냐는 의혹을 받으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박로사

보도에 따르면 여배우 B씨는 지난 2013년 흥행한 느와르 영화에 조연으로 출연했다고 알려졌으며, 2015년 평범한 회사원과 결혼했고 딸까지 낳았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박로사

사실 여부에 대해서 아직 밝혀진 바는 없지만 현재 정황이 이러다보니 여배우 B씨가 박로사로 좁혀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