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박병은 결혼 나이 아내 처 김씨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박병은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병은 결혼, 나이, 아내, 처 김씨 등 배우 박병은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박병은은 1977년 7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살 입니다. 181cm키에 70kg의 신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울 출신으로 안양예술고등학교-중앙대학교(연극영화학과)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0년 MBC 드라마 <신귀공자>를 통해서 데뷔하였으며 현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병은

인상적인 비주얼로 주로 좀 악랄한 역할을 많이 맡아왔는데 그 중 가장 얼굴이 알려진 작품은 2015년 영화<암살>에서 전지현의 약혼자인 일본 장교 카와구치 역을 맡았을 때 입니다. 싸이코같은 행동과 연기에 많은 주목을 받았고, 이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이적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캐릭터가 굳혀져서인지 영화<원라인>에서도 악랄한 악역을 맡았습니다.

박병은

이후 tnN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가 히트하면서 다시 한번 얼굴을 알렸는데,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는 악역이 아닌 성공한 벤처기업 대표로 등장 여배우 이솜과 달달한 로맨스를 그려내 악역만 하는 배우가 아님을 증명했습니다. 이후에도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현재까지 활발한 황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한편 박병은은 나이가 있다보니 결혼을 했는지 안했는지에 대해 많은 팬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실제로 박병은은 결홀은 하지 않았습니다. 박병은의 연관 검색어에 등장하는 <박병은 처 김씨>는 실존인물로 조선시대 열녀 박병은 처 김씨라고 합니다.

박병은

박병은은 한 인터뷰에서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 비혼주의자는 아니지만 결혼은 둘이 잘 맞아야 하는 거겠구나 싶더라. 물론 결혼은 가정과 가정이 만나는 거지만 우선 둘이 맞아야 결혼 하는 것"이라고 말해 아직 결혼을 할 생각이 크게 있지 않음을 밝혔습니다.

박병은

최근 박병은은 영화<안시성>에 조인성, 배성우, 남주혁 등과 출연해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하여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그간 살아온 삶에 대해서 이야기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무명시절 배성우에게 돈빌린 사연등 재밌는 이야기들을 들려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2000년 데뷔 이후 기나긴 무명시절을 겪어온 박병은. 작년부터 조금씩 받던 주목을 앞으로 더 많은 작품에서 받으며 성공한 배우의 길을 걸을수 있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