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박신양 아내 누구? 연매출 350억원의 하겐다즈 한국지사 딸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0.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박신양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최근 박신양은 별다른 방송 활동이 없었지만 오랜만에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로 컴백을 예고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신양과 박신양 아내에 관한 궁금증입니다.

박신양은 1968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51살 입니다. 박신양의 아내는 박신양보다 13살 연하의 백혜진입니다. 박신양과 백혜진은 지난 2002년 만났다고 합니다. 박신양은 후배와 함께 부산에 휴가를 갔다가 당시 후배와 함께 부산에 있는 클럽에서 아내 백혜진을 만났다고 합니다.

박신양은 부인 백혜진을 처음 본 순간 운명과 인연이라고 느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한지 4개월 만에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 박신양의 부인 백혜진은 외국계 아이스크림 하겐다즈 한국지사의 손녀딸이라고 알려졌습니다. 또한 백혜진 아버지는 현재 외국계 항공사 노스웨스트항공 국내 대리점업을 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백혜진의 할아버지가 운영하는 기업은 1991년에 국내 시장에 처음 진출했는데 이후 지금까지 줄곧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 매출 1위를 달성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재작년 영업 이익만 30억 원, 연 매출은 350억원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신양은 동국대학교를 졸업한 후 러시아 유학을 떠나 쉐프킨 연극대학교와 슈킨 연극대학교에서 공부를 했습니다. 러시아 유학의 경험이 있기 때문에 유창하게 러시아어를 한다고 합니다. 미국 조지아 대학교에서 강연을 할 정도로 영어 실력도 굉장하다고 알려졌습니다.

1997년과 1998년 멜로영화 편지와 약속을 연속으로 대 히트시키면서 1990년대 멜로 영화의 히어로로 우뚝 섰고 각종 영화제에서 인기상과 남우주연상을 석권하며 배우로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2000년대에는 드라마 파라의연인, 쩐의전쟁, 바람의 화원 등을 통해서 드라마 배우로도 자리를 잡으며 브라운관에 얼굴을 보여주기 시작했고 현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배우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최근 방송활동이 거의 없던 박신양은 위에 서술한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에 출연이 확정되었습니다. 상대역에는 최근 드라마 하차로 논란이 됐던 고현정이 캐스팅되며 드라마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가 많이 화제가 된 만큼 좋은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