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박신혜 몸매 나이 키 최태준 곱창집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박신혜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신혜 몸매, 나이, 키, 최태준, 곱창집 등 박신혜에 관한 궁금증입니다.

박신혜는 1990년 2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살 입니다. 167cm 키에 48kg 의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A형 입니다. 2003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꽃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현재 S.A.L.T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승환이 드림팩토리의 보아라는 기획으로 가수 데뷔를 준비시킨 경험 덕분에 춤과 노래 실력이 출중하다고 합니다. 자작곡을 만들 능력도 있고 웬만한 걸그룹 못지 않는 보컬과 댄스실력도 있습니다.

드림팩토리 시절 이승환이 자신의 콘서트에 짬을 내 박신혜의 노래와 춤을 선보여 주기도 했습니다. 이때 이승환이 박신혜를 가수로 데뷔시키기 위해 타블로에게 타이틀곡을 부탁했는데 그 당시 타블로가 박신혜의 이미지를 생각하면서 만든곡이 Fly였습니다.

드림팩토리를 나온 후에는 가수 활동의 가능성이 희박해지는 듯 싶었으나 보컬 그룹 일원으로 출연한 미남이시네요 삽입곡 말도없이를 불렀으며, 이웃집 꽃미남이 끝난 뒤 음원 쌔까맣게와 상속자들의 OST음원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운동신경이 뛰어나고 본인도 운동을 좋아해서 여러 운동을 두루 섭렵하고 있습니다. 2012년 강심장에 출연했을 당시, 자신의 토크 주제로 이를 언급했을 정도이며 본인 스스로 몸으로 부딪치는 스타일에 배우면 그걸 그대로 따라하는 스타일이라고 인정했습니다.

자연미인으로 유명합니다. 코가 마음에 안들긴 했지만 개성이라 생각하고 남겨놓았고 이는 신의 한수가 되었습니다. 한 때 성형했을 거란 모함성 악플이 달린 적도 있었으나 자신의 인스타에 낳아주신 모습대로 잘 살고 있는데.. 안타깝다 라는 글을 쓰며 악플러들을 조용히 타일렀고 덕분에 그런 모함들도 쏙 들어갔습니다.

남자연예인들과 친분이 많습니다. 이홍기, 용준형, 옥택연 등등. 2018년 3월 최태준과의 연애를 인정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