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박원숙임현식재혼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박원숙과 임현식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원숙임현식재혼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두 사람은 과거 JTBC '재혼 미리보기-님과 함께'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 했었습니다. 이를 계기로 두사람의 인연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두사람이 실제로 재혼을 하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고 재혼 가능성 여부에 대해서 관심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두사람은 님과함께라는 프로그램에 컨셉에 맞게 방송을 진행했을 뿐 실제로는 그런 관계가 아니고 우정으로 관계가 지속되고 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최근 임현식은 아침마당에 출연 늙을수록 잘 사는 법 중 하나로 언제고 술 한잔 기울일 수 있는 이성 친구 만들기를 추천했습니다. 이어 자신의 이성친구로는 배우 박원숙을 꼽았습니다.

박원숙과 임현식은 40년 넘게 이어온 끈끈한 우정으로 유명합니다. 두 사람은 마치 중년의 부부처럼 자연스럽게 일상적인 대화를 나누고 농담을 주고 받는 사이입니다.

과거 방송된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두 분은 무슨 관계냐"고 묻자 임현식은 "우정으로 가지고 가고 싶다. 내가 치매 말기가 된다 해도 박원숙이라는 사람은 어디 있는지 찾아갈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그렇게 살아보는게 얼마나 멋진 일이겠느냐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박원숙은 "그 얘기가 좀 찡하다. 치매에 걸렸는데도... 우리의 관계라고 하지 말고 우리의 우정이라고 해라. 그게 훨씬 좋다"고 말했습니다. 박원숙은 당시 방송에서 "엄마가 좋은 사람 다시 만나서 행복하길 바라셨다"면서 "그래서 나도 결혼으로 안정되고 싶었는데 그게 안됐다. 오히려 잘됐지 싶다. 지금은 결혼생각이 전혀 없다"며 재혼에 대해서는 확실한 선을 그었습니다.

이런 내용으로 살펴보았을때 박원숙과 임현식의 재혼 가능성은 없는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두분의 우정이 오랫동안 지속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