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방예담 나이 데뷔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9.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K팝 스타 시즌2의 준우승자 방예담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방예담 나이, 데뷔 등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방예담은 2002년 5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17살 입니다. K팝 스타 시즌2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하며 YG연습생으로 들어갔으며 현재까지 연습생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7년 3월 13일 드디어 방예담을 포함한 YG표 보이그룹으로 데뷔한다는 소식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2017년 11월 JYP가 진행하는 스테레이키즈에 출연하여 성장한 실력을 보여줘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4년만에 보는 박진영이 이 순간 못알아보기도 했습니다. 박진영은 4년동안 폭풍성장한 방예담의 노래를 듣고는 "방예담은 방예담이다"라는 극찬을 해주기도 했습니다.

2018년 믹스나인에 출연한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최현석과 같이 7인조 데뷔가 예정되어있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최근 방예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렇듯 방예담에 데뷔가 오래 늘어지고 있고, 같이 K팝 스타에 출연했던 악동뮤지션은 이미 대성한 가수가 되고 하는 기류가 흐르자 많은 팬들은 방예담은 도대체 언제 데뷔를 하는것이냐고 생각하실텐데 최근 방예담의 데뷔에 관련된 소속사측 입장이 나왔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에서 준비하고 있는 신인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방예담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YG남자 신인그룹 선발 방송은 올해 말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이들의 데뷔는 내년 초가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방예담의 참여로 볼 때 YG 차세대 남자 그룹의 나이는 15~18세 수준으로 구성 될 확률이 높은 것으로 점쳐지고 있습니다. 5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YG에서 연습생을 거친 방예담이 과연 이번 서바이벌에서 선발이 될수 있을지가 방예담의 데뷔에 관건이 될 전망입니다.

이번 서바이벌은 과거 빅뱅, 위너, 아이콘에 이어 YG가 4년 만에 선보이는 보이그룹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