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배우 임원희 전부인과 결혼 이혼 스토리 궁금증 알아보기 #임원희 전부인

by chickyu 2018.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임원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배우 임원희 전부인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최근 임원희는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임원희는 결혼을 안한 노총각이라고 생각했는데 예상외로 결혼을 한번 했던 이력을 가지고 있어 놀랐습니다. 과거 아침방송에서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는 모습을 보여줘 노총각이며 어머니와 함께 사는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였습니다.

임원희는 과거 2011년 10살 연하의 김씨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임원희 부인은 초등학교 논술을 가르치는 강사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당시 임원희는 지금처럼 꾸준하게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던 시절이 아닌 가난한 연극배우 시절이었다고 합니다.

임원희와 김씨는 2년간의 연애를 한 후 결혼을 하게 됩니다. 당시 경제적인 능력이 없던 임원희는 결혼식 조차도 카드 할부로 결제해야할 정도로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연극배우들이 대부분 그렇듯 가난하게 결혼생활을 시작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이후 결혼생활을 3년도 채하지 못한 임원희는 아내와의 성격차이를 문제로 아내와 이혼을 하게 됩니다. 전 부인이 곤란한 상황을 겪게 될까봐 이런 사실을 대외적으로 알리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런 아픔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던 임원희. 최근 미운우리새끼에 나와서 보여주는 모습들은 정말 혼자사는 남자의 찌질함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런 모습들이 많은 시청자들의 감수성을 적시는지 임원희에 대한 동정과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배우로서 어느정도 성공한 위치이기 때문에 동정을 받을만한 상황은 아닌데 말이죠.

아직은 다시한번 연애를 할 수 있는 나이기 때문에 새로운 인연을 시작했으면 하는 팬으로서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