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배우 장미희 나이 젊은시절 성형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장미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배우 장미희 나이, 젊은시절, 성형 등 장미희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장미희는 1958년 1월 27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60살 입니다. 167cm키에 49kg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1976년 영화 성춘향전을 통해서 데뷔했습니다.

정윤희, 유지인과 더불어 1970년대를 대표하는 여배우 트로이카 중 한명입니다. 결혼은 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현재는 중년 패셔니스타로 이름이 높습니다.

1975년 TBC(동양방송) 특채탤런트로 뽑혔습니다. 이듬해인 1976년, 박태원 감독의 신인배우 공채 모집에서 276:1의 경쟁률을 뚫고 주인고 춘향역에 발탁되면서 영화에 데뷔했습니다.

이듬해 1977년, 겨울여자가 58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대박을 터뜨리게 되었습니다. 이 기록은 당시 해방 이후 역대 최다 관객 동원수였으며, 이 기록은 1990년에 상영한 장군의 아들로 깨지게 되었습니다. 뒤이어 속 별들의 고향, 순악질 여사 등이 흥행하게 되면서 유지인, 정윤희와 함께 문희, 남정임, 윤정희의 뒤를 잇는 여배우 신 트로이카 시대를 열었습니다.

장미희의 스캔들 중에서 제일 유명한 스캔들로는 전두환 전 대통령에 대한 스캔들이 있습니다. 전두환 정권 시절, 전두환이 장미희를 아껴 내연녀로 삼았다고 합니다. 이에 질투한 이순자가 드라마 길을 촬영하고 있던 장미희를 납치해 자궁 적출수술을 받게 했다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장미희 본인은 부정하고 있습니다.

1983년 당시 경남기업 사장과 약혼했던 적이 있습니다. 이들이 프랑스 파리에서 밀회를 가진 사진도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어째서인지 결혼으로 이어지지는 않았습니다.

탑 배우에 위치에 있다보니 이런저런 스캔들도 많았던 장미희. 현재도 많은 드라마 작품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