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버닝썬 애나 인스타그램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화제가 되고 있는 클럽 버닝썬에 관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버닝썬 애나 인스타그램 궁금증 알아보기 입니다.

클럽 버닝썬의 마약 유통책으로 지목됐던 중국인 md 애나와 빅뱅 승리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며 현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10월 애나라고 불리는 이 중국인 여성은 승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제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열심히 일해야 승리 대표와 사진을 찍지. 이번 주 취했다가 열일"이라며 승리를 버닝썬 대표라고 언급했습니다.

이같은 논란이 불거지자 승리 측은 애나와 함께 사진에대해 "클럽(버닝썬)에 있다가 함께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시기에 찍어드린 것. 모른느 사람"이라고 해명했습니다.

MBC는 애나라는 중국인 여성이 버닝썬 내에서 마약류 알약을 공급해왔다는 여러 증언을 토대로 이 여성이 버닝썬 마약 공급의 핵심 인물이라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애나는 지난해까지 버닝썬에서 MD로 일하며 VIP중국인 손님을 상대해 왔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경찰은 "지난해 11월 버닝썬 폭행 피해자 김사교를 클럽 내 성추행으로 고소한 여성 중 한 명이 애나였다"라고 말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애나의 본명이 일부 공개되며 경차링 애나가 김상교 성추행 고소인 중 한 사람이 맞다고 직접 밝혔습니다.

버닝썬과 관련한 논란에 불이 붙자 승리는 자신은 버닝썬의 홍보 이사였을 뿐 운영진이 아니었다고 해명했으며 지난달 버닝썬 사내이사직을 사임했습니다. 

한편, 버닝썬 관련 여러가지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은 마약 유통 혐의를 받고 있는 애나와는 연락이 닿지 않는다고 전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