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설하윤 노출 나이 몸매 소속사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9.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트로트가수 설하윤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설하윤 노출, 나이, 몸매, 소속사 등 가수 설하윤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설하윤은 1992년 7월 16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 입니다. 167cm 키에 48kg의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2016년 디지털 싱글 <신고할꺼야>를 통해서 데뷔하였으며 현재 T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설하윤 노출

설하윤 노출

2015년 12월 Mnet에서 방송되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불멸의 연습생 S양이란 이름으로 출연해 큰 화제를 모은 인물이기도 한데, 불멸의 연습생이라는 명칭이 붙은 이유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1호 연습생인데다 12년이라는 긴 기간동안 연습생 시절을 보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설하윤 노출

설하윤 노출

2017년 4월, 두번째 디지털 싱글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로 컴백하였고, 7월 말부터 행사에서 선공개했던 세 번째 디지털싱긍 <콕콕콕>이 9월 1일 정식 공개되었습니다. 

설하윤은 아이돌 준비를 하던 연습생에서 트로트가수로 변신 대 성공을 거두게 되었는데요. 지난달에 열린 소리바다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강남과 함께 신한류 트로트 신인상을 받는 등 홍진영 이후 트로트계에 새로운 스타가 탄생했습니다.

설하윤 노출

설하윤 노출

최근 설하윤은 다양한 아이돌 가수들과 함께 많은 공연을 하고 있으며 인기는 아이돌 그룹 못지않은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설하윤 노출

설하윤 노출

설하윤은 지난해 4월 문주란의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를 재해석해 리메이크 앨범을 발표했으며, 지난해 9월 발표한 <콕콕콕>의 연이은 히트 그리고 지난 3월에 발표한 <눌러주세요>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오랜 연습생 기간을 거쳐 비록 자신이 원하던 아이돌로 데뷔하지는 못했지만 트로트가수로 우회해 성공을 거둔 설하윤. 앞으로 더 많은 사랑을 받아 제3의 장윤정, 제2의 홍진영이 되는 모습을 봤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