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송도순 아들 나이 며느리 남편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우 송도순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송도순 아들, 나이, 며느리, 남편 등 성우 송도순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송도순은 1949년 7월 15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71살 입니다. 서라벌예술대학(연극학 학사)의 학력과 중앙대학교(학사)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제 스페셜스피치아카데미(원장)으로 재직중입니다.

원래는 TBC 성우로 입사했으며 언론통폐합에 따라 지금은 KBS 9기로 분류됩니다. 처음엔 배우를 지망했지만 방황을 하다 교수님의 조언으로 성우가 되기로 마음먹고 학교 선배 김을동과 같이 시험을 봤는데 정작 김은동은 떨어지고 송도순만 합격했다고 합니다.

TBS 교통방송이 창설된 90년부터 17년간 선배 성우 배한성과 '함께 가는 저녁길'을 진행했던 것으로 유명합니다. 배한성과는 40년 절친 사이라고 알려졌습니다.

2008년 이후에는 세바퀴, 놀러와 등 예능프로그램에 직접 출연하기도 하는 등, 본업인 성우보다는 다른 매체에 더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2012년에는 채널A의 웰컴 투 시월드에 며느리인 채자연과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송도순의 아들은 연극배우이자 연기자인 박준혁(본명 박형재)입니다.

최근에는 스피치 아카데미인 SSA를 열어서 후배 양성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여담으로 연세에 비해서 키가 엄청 크다고 알려졌습니다. 172~173정도의 키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송도순의 남편은 과거 방송에 함께 출연했지만 자세한 남편에 대한 정보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몸이 좋지 않았던 정도의 내용으로 2017년경 나와있는데 현재 시점에 남편의 상황은 찾을수가 없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