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심권호 알콜중독 나이 결혼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7. 28.
반응형

심권호 알콜중독 나이 결혼

심권호 알콜중독 나이 결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 레슬링 국가대표 심권호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심권호 알콜중독, 나이, 결혼 등 심권호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심권호 알콜중독 나이 결혼

최근 심권호는 뭉쳐야 찬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과거 심권호는 TV조선 남남북녀에 출연해 알콜중독 문제가 의심돼 의사와 상담을 받았습니다.

심권호 알콜중독 나이 결혼

심권호는 당시 "나는 여자에게 다 차였었다. 인기가 없었다. 주변에는 나보다 키크고 잘생긴 애들 뿐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러다보니 외로움을 느꼈고 빨리 먹고 취해서 외로움을 잊고 자려고 술을 마셨다"고 고백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세계 정상만이 겪을 수 있는 스트레스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심권호는 "지키기 위해서 더 열심히 했다. 다른 사람들은 나를 이기려고 노력했는데 나는 모든 사람들을 이겨야 했다"며 이 외로움을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하고 술로 해결했다고 말했습니다.

심권호 알콜중독 나이 결혼

심권호는 1972년 10월 12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살 입니다. 레슬링 경량급의 전설적인 선수였으며 은퇴 후 해설가로 나름 명성을 날리기도 했습니다.

심권호 알콜중독 나이 결혼

하지만 아직 결혼을 하지 못하는 등 본인의 작은키와 조건에 대해 많은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심권호 알콜중독 나이 결혼

물론 과거의 영광만큼 인기를 회복할 수 없겠지만 조금 힘을 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하루빨리 좋은 인연을 만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