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양희경 남편 이혼 아들 궁금증 알아보기 #양희경 #남편 #이혼 #아들

by chickyu 2018. 9.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양희은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양희경 남편, 이혼, 아들 등 배우 양희경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양희경은 1954년 12월 3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55살 입니다. 가수 양희은의 친동생으로 많이 알려져있긴 하지만, 양희경 자신도 수많은 드라마 출연과 뮤지컬 등으로 다져진 연기력으로 언니 양희은과는 또 다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양희은과 친자매 답게 과거 양희은이 일이 있어 방송을 나갈수 없는 상황이되면 양희경에 대신 방송을 나가기 시작하며 방송일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목소리도 양희은과 상당히 비슷한데 양희은대신 라디오DJ를 맡는 경우도 간혹있습니다.

양희경은 1997년 9월 전남편과 이혼을 했습니다. 슬하에 두명에 아들을 두고 있었지만 여러 문제가 얽혀 이혼을 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양희경은 두 아들의 양육은 본인이 맡으며 혼자 살려고 생각했지만 2002년 양희경과 동갑인 김씨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재혼한 김씨에게는 딸이 한명 있었는데 그 딸이 많이 아팠다고 하네요. 양희은은 이 아이의 엄마가 되어 주겠다고 생각을하면서 재혼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전 남편과의 사이에 있어 아들 2명도 양희은의 재혼에 큰 반대없이 가족으로 이를 받아들였다고합니다. 하지만 재혼 후 딸은 병환으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양희경의 아들 한승현도 배우의 길을 걷고 있어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한승현은 이름이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많은 작품에 조연으로 출연하며 감초역할을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양희경의 아들임을 밝혔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한승현이 출연한 작품을 몇개 봐서 얼굴은 익히 알고 있었지만 양희경의 자녀일 것이라고 생각한적은 없는데 이를 밝힌 후 두 사람의 얼굴을 매칭해보니 정말 똑같이 생겼습니다.

한승현은 1982년 생으로, 벤쿠버 영화학교 연극영화과 학사를 졸업한 후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대표적인 작품으론 <월계수 양복점>, <써니>, <직장의 신> 등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