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연애의맛 장우혁하차?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7. 28.
반응형

연애의맛 장우혁하차

연애의맛 장우혁하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애의맛에 출연 중인 장우혁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연애의맛 장우혁 하차여부에 관한 내용인데요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애의맛 장우혁하차

장우혁은 지난 30일 방송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에 출연해 첫 소개팅을 실패하는, 리얼 연애의 쓴 맛을 봤는데요.

연애의맛 장우혁하차

장우혁은 어두컴컴한 극장 안에서 배우 한효주를 닮은 외모의 박수현과 인사를 나눈 뒤 소개팅을 시작했습니다. 장우혁은 영화가 상영되는 동안 상대에게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어 심야 식당으로 자리를 옮겨 두 사람은 술잔을 부딪히며 본격적인 대화를 나눴는데요. 이렇게 데이트를 무사히 마친듯 하였으나 박수현이 제작진에게 관계를 이어갈 수 없음을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연애의맛 장우혁하차

이후 장우혁의 모습은 방송에서 만나볼 수 없었는데요. 이 때문에 많은 네티즌들은 장우혁이 연애의맛에서 하차한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연애의맛 장우혁하차

최근 HOT가 콘서트도 한다고 하고 바쁜 일정 때문에 잠시 출연을 안하는 걸 수 있겠지만 소개팅에서 매칭자체가 안된 상태이기 때문에 하차를 한것으로 보여지는 것 같습니다.

연애의맛 장우혁하차

이에 제작진이나 장우혁 측에서 공식적으로 하차여부를 언급한것은 없는 상황이며 완전한 하차인지 추후 또 출연할지는 알 수없는 상황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