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오재원 군대 군면제 인스타 성형전 나이 연봉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산베어스의 내야수 오재원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오재원 군대, 군면제, 인스타, 성현전, 나이, 연봉 등 오재원 선수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오재원은 1985년 2월 9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4살 입니다. 185cm 키에 80kg의 신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창원 출신으로 서울학동초-경원중-야탑고-경희대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3년 2차 지명 9라운드에서 두산에 지명받았으나 계약금이 거의 없이 입단하게 되자 경희대학교에 진학하였고, 2007년 경희대학교를 졸업하고 두산 베어스에 입단하였습니다.

오재원 군대

특유의 허슬 플레이와 세레머니로 두산 팬들에게는 많은 사랑을 받는 선수인 반면, 경기 중 선후배 가리지 않고 욕을 한다던지 잦은 비매너 플레이, 그리고 그에 대한 되지도 않는 언론 플레이 등을 하는 경우가 많아 타 팀 팬들에게는 비호감인 존재입니다. 

오재원 군대

최근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의 군면제에 대해서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오재원도 끝까지 군입대를 미루고 메달을 따서 군면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오재원은 애초에 무릎이 ㅇ나좋아 면제를 받을만한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한편 오재원은 과거와 달라진 외모로 잘 알려져 있는데 다들 알다시피 2014년 성형수술을 한바 있습니다. 자세한 과거 모습은 사진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오재원 군대

상대 팀 선수들이 밉상으로 부를 정도로 그라운드에서 리액션이 크고, 거친 플레이를 하는 선수로 소문이난 오재원. 하지만 의외로 밉상 이미지임에도 상대 선수들과 두루두루 친하다고 합니다.

오재원 군대

경기장에서 보여주는 모습과는 달리 팬 서비스는 매우 친절한 편이라고 합니다.

오재원의 2018년 연봉은 5억 5,000만원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