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오정태부인 백아영 엄마 고향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그맨 오정태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오정태부인 백아영, 엄마, 고향 등 개그맨 오정태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오정태는 1976년 10월 28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살 입니다. 서울 출신으로 동신대학교 연극영화과(중퇴)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극 <택시 택시>로 데뷔하였습니다.

길거리 캐스팅으로 개그맨이 된 케이스 입니다. MBC 앞 횡단보도에 그냥 서 있었는데 MBC 국장이 와서 개그맨을 권했다고 합니다. 비공식적인 이야기로는 차 창문을 열고 명함을 주면서 내일 찾아오라고 했다는 말도 있습니다.

어머니가 오리구이 식당을 하다 큰 빚을 졌는데, 막내아들인 오정태가 집안의 가장이 되어 이후 야간업소 DJ로 나서면서 열심히 활동하여 5년만에 빚은 청산하고 이후 부모님의 전셋집도 마련해 드렸다고 합니다.

오정태는 2011년 4월 롯데월드에서 소녀시대 태연의 손을 붙잡고 무대 밖으로 끌고가는 상황에 소녀시태 태연을 구출하는 사건도 있었습니다. 

오정태의 아내는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35살 입니다. 식초없인 아후도 못 살 정도로 식초에 대한 애정이 대단합니다. 

최근 오정태 백아영 부부는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새로운 부부로 합류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에서 모습을 자주 볼 수 없었던 오정태. 아내와 함께 출연한 이번 방송을 계기로 더 많은 방송에서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