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유병재 매니저 친형?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방송인 유병재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유병재 매니저 친형? 궁금증 알아보기 입니다.

유병재가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 출연해 자신의 매니저 유규선씨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유병재 매니저

10일 러브FM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에는 안영미, 유병재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송인이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함께 출연 중인 매니저 유규선 씨의 근황을 물었습니다. 그러자 유병재는 "형이 방송에 출연하더니 겉멋이 잔뜩 들었다"라고 말해 듣는 이들에 웃음을 안겼습니다.

유병재 매니저

이어 유병재는 "SNS를 들여다보는 시간이 많아지고, 요즘엔 중고차 사이트도 왔다 갔다 한다. 이게 다 방송에 출연한 이후 생긴 버릇이다"라며 매니저의 겉멋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또 유병재는 과거 매니저 유규선 씨와의 동거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유병재는 "형의 여자친구 집에 엱혀살 때가 있었다"라며 입을 열었습니다. 유병재는 "당시 벌이가 좋지 않았는데 형의 여자친구 분이 좋은 아파트에 사셨다"라고 말했습니다.

유병재 매니저

이어 "두 달 정도 살다가 누나가 바람피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그래도 두 사람이 헤어지면 쫓겨날 것 같아 내색하지 않았다"라고 말해 듣는 이들을 폭소케 했습니다.

유병재 매니저

유병재은 이렇게 매니저 유규선에 대해 친형을 대하듯이 발언하고 행동하지만 실제로는 친형이 아니고 군대에서 만난 사이라고 합니다.

두사람이 오랜기간을 함께 하다보니 친형제처럼 지내는 것으로 확인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