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이기우 이청아 결별 결혼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9.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커플 이기우와 이청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기우 이청아 결별, 결혼 궁금증 알아보기 입니다.

배우 이기우와 이청아는 대표적인 공개 배우 커플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고 필자 또한 알고 있습니다. 두사람은 2011년 tvN<꽃미남 라면가게>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이 되었는데요. 이후 연예인 스키팀 A11 멤버로 함께 스키를 타며 친분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기우 이청아 결별

두 사람은 2013년 4월 열애를 공식으로 인정하였으며 올해까지 5년이 넘는 오랜 기간동안 연인관계로 지내왔는데요. 하지만 두사람의 긴 연애가 오래되었지만 결혼소식이 없자 팬들은 두사람이 결별한 것 아니냐는 의문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기우 이청아 결별

두사람은 SNS등을 통해 특별히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연예인도 아니고, 예능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지도 않기 때문에 두사람의 소식을 따로 접할 수 있는 곳이 없었던 것입니다. 두사람은 최근 언론사 인터뷰를 통해 "조용히 예쁜 만남을 이어가는 중이다"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두사람은 아직 결혼에 대해서는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두사람이 오래 만나기도 했지만 이제 결혼을 할 나이가 다 되었기 때문에 두사람의 결혼에도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을텐데요. 아직까지는 좀 기다려봐야하는 상황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기우 이청아 결별

이기우는 1981년 10월 23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살 입니다. 서울 출신으로 서울고등학교-단국대학교의 학력을 가지고 있으며 2003년 영화 <클래식>을 통해서 데뷔하였으며 현재 <아우터코리아>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기우 이청아 결별

이청아는 1984년 10월 29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살 입니다. 경기도 안산 출신으로 성포초등학교-성안중학교-성안고등학교-한양대학교의 학력을 가지고 있으며 2002년 영화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을 통해서 데뷔하였으며 현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두사람이 오랫동안 만난만큼 많은 팬들이 두사람의 좋은 소식을 기다리고 있으니 하루 빨리 좋은 소속을 들려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