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이범수 전처 학과장 아내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2. 14.
반응형

이범수 전처 학과장 아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범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범수 전처, 학과장, 아내 등 배우 이범수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이범수는 1970년 1월 3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50살 입니다. 충북 청주 출신으로 운호초등학교-세광중학교-세광고등학교-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연극학과)-고려대학교(언론대학원 방송영상학)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990년 영화 <그래 가끔 하늘을 보자>로 데뷔하였고 현재 테스피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범수는 영화, 드라마 뿐만 아니라 예능프로그램이었더<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자녀들과 함께 출연해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03년 11월 30일 중앙대학교 동기인 박소윤씨와 결혼식을 올렸으나, 결혼 직후부터 가족 및 경제 문제, 고부 갈등 등으로 별거한 끝에 불과 5개월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2010년 5월 22일 자신의 영어 선생님이었던 프리랜서 영어 통역가 이윤진씨와 결혼, 2011년 3월 1일 득녀하면서 딸바로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딸의 이름은 이소을. 이후 2014년 2월 1일 득남하였습니다. 아들의 이름은 이다을 입니다.

이범수는 최근 신한대학교에서 교수로 임용되어 학과장의 직위에 올라온 것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대학입학 박람회에서 이범수가 직접나와 입학상담을 진행해주는 모습이 사람들에게 찍혀 온라인을 한참 뜨겁게 달구기도 했습니다.

이범수는 현재 한 제약회사의 투자를 받아 기획사를 설립하기도 했습니다. 기획사 이름은 테스피스 엔터테인먼트. 현재 18명의 연습생을 데리고 교육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후배 양성을 위해 힘도 쓰고 참 좋은일을 많이 하고 있는 이범수. 앞으로도 더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활동을 하는 배우가 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