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이선희 남편자살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9.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이선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선희 남편자살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가수 이선희의 첫 번째 남편인 故윤희중씨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며 이선희 남편자살 사건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이선희는 1992년 제작자 겸 자신의 매니저 윤희중과 결혼하여 딸 윤양원을 낳았지만 결혼 6년만에 파경했습니다. 

윤희중은 사건당시 음반제작자로, 해광괴획의 대표였습니다. 윤희중은 한 여관에서 독성이 강한 제초제를 마시고 신음하고 있는 것을 여관 주인이 발견해 응급실로 옮겼으나 결국 숨을 거두었습니다.

윤희중은 숨을 거두기 직전, 이선희와 자신의 딸 양원이가 보고싶다는 말을 남겼다고 전해져 많은 사람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윤희중의 자살요인은 불황여파에 의한 음반사업의 침체로 금전적인 고통이 컸고 이선희와의 이혼의 아픔이 겹쳤기 때문이라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당시 이선희는 윤희중의 사망소식을 듣고 실신하였다고 전해진 바 있었습니다. 

이선희는 2006년 11월 당시 13살이었던 딸의 유학을 준비하면서 만난 9세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하며 재혼했습니다. 남편은 건축연구소를 운영하며 겸임교수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선희는 1964년 12월 14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55살 입니다. 1984년 MBC 강변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하였으며 현재 후크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중 입니다.

이선희는 가수로 성공하며 현재도 많은 후배들에게 존경을 받는 가수로 성장했습니다. 과거의 아픔은 잊고 앞으로 더 많은 활동을 통해 얼굴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