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재성 군대 군면제 결혼 연봉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9.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홀슈타인 킬 소속 선수이자 한국 축구 국가대표선수 이재성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재성 군대, 군면제, 결혼, 연봉 등 이재성 선수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이재성은 1992년 8월 10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살 입니다. 울산 출신으로 학성고등학교-고려대학교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181cm키에 70kg의 신체를 가지고 있으며 2014년 전북 현대 모터스에 입단 프로리그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이재성

2018년 7월, 150만 유로(약 20억)의 이적료에 독일 분데스리가 소속팀 홀슈타인킬로 이적해서 현재는 활약하고 있으며, 국가대표로 차출되 최근 코스타리카와의 경기에서 득점을 하며 향후 대한민국 국가대표의 미래를 책임질 미드필더로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이재성

이재성은 러시아월드컵 이후 VfL보훔, FC뉩른베르크 등의 팀에서도 영입의사를 보였습니다. 이재성의 경우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획득했기 때문에 군면제 혜택으로 해외리그에 진출함에 있어 큰 부담없이 없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결론적으로 이재성은 홀슈타인 킬로 이적하기로 협의가 된 것입니다.

이재성에 대한 평가는 박지성을 떠올리게 하는 활동량과 이청용의 센스를 가졌다고 하는데요. 박지성을 떠올리게 할 정도로 활동량이 엄청납니다. 그만큼 전방압박이 적극적이며 상대방의 실수를 잘 유발해 공을 탈취하는 능력도 강하며, 가녀린 체격이지만 의외로 압박이 들어왔을 때 볼을 지키고 압박을 벗어나는 능력도 수준급입니다.

이재성

무엇보다 대단한 점은 그 특유의 과감함입니다. 많은 선수들이 킬패스를 넣을 때 공간이 좁거나 패스가 끊길 것 같으면 횡패스나 백패스를 넣는 것과는 달리 이재성은 패스가 끊길 가능성은 생각하지 않고 일단 찔러넣는 스타일 입니다. 

이재성

여담으로 부산 아이파크 소속 이재권 선수와는 친형제 입니다. 이재권이 형이고 이재성이 동생입니다. 그리고 형제가 나란히 학성고-고려대를 나왔습니다. 

앞으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을 대표하는 미드필더로 활약할 이재성. 올해 분데스리가에 진출도 했고 앞으로 더 많이 성장할 가능성이 있는 선수인 만큼 좋은 활약을 통해서 멎진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댓글